Kudos
Collect
Twiiter
Facebook
Share
Developers Bloground 👩‍💻👨‍💻

LYNMP 에 대하여

Last updated over 3 years ago
1 0 1 0

안녕하세요? LYNMP Beta 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LYNMP 는 글쓰기를 좋아하는 개발자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입니다.

개발자들은 개발을 하면서 수많은 지식을 접하게 됩니다. 금방 익혀서 사용할 수 있는 내용도 있지만,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천천히 얻게 되는 내용도 있습니다. 이렇게 알게된 지식은 몇일 지나면 잊어버리고 다시 처음부터 인터넷을 검색하고… 진작 정리해둘걸 하고 후회하기를 개발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것입니다.

잊기 전에 정리한다고 이런저런 블로그 서비스를 이용해보지만 마음에 맞는 디자인을 찾다가 정작 글은 쓰지도 못합니다. 글을 쓸 준비가 되면 이제는 툴의 장단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프로그래밍 코드를 잘 표현하기 위하여 이리저리 설정을 바꿔보기도 합니다.

글은 언제 쓰나요? ^_^

저도 이렇게 하기를 반복하면서 프로그래머로써 글쓰기에 집중하기 위하여 코드를 쉽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마음먹었습니다. 그렇게 태어난 시스템이 지금 보시는 LYNMP 입니다. LYNMP 는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입니다. 딱딱한 블로깅 뿐 아니라 개발을 하면서 생긴 가벼운 질문, 진지한 토론 및 크로스 퍼블리싱 등 원하는 모든 방법으로 LYNMP 를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LYNMP 를 쓰면서 좋은점이나 개선할점 및 버그 등 어떤 의견이라도 좋습니다. 의견 페이지를 통하여 여러분의 생각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여러분의 의견은 LYNMP 성장의 밑거름이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이 반영되는 흥미진진한 모습을 놓치지 마세요!

LYNMP
LYNMP

감사합니다.
LYNMPteam LYNMP

Essedrop - Make your file online instantly

¶ Contents

     

    Responses

    Leave a response to @LYNMP

    Please sign in to comment.
    Markdown is also available in comment.